35,000원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[주문폭주]스위트티 Sweet T (우머나이저류) 무서운 제품 작성자보호 2024-04-26 00:27:10
[주문폭주]스위트티 Sweet T (우머나이저류) 반려기구가 희망이고 미래고 나라다 작성자보호 2024-03-31 19:19:55
[주문폭주]스위트티 Sweet T (우머나이저류) 진짜 미쳤어요.. 작성자보호 2024-03-16 09:37:13
[주문폭주]스위트티 Sweet T (우머나이저류) 좋아요 작성자보호 2024-03-08 22:34:30
[주문폭주]스위트티 Sweet T (우머나이저류) 진짜개쩔어요 작성자보호 2024-03-08 15:29:41
먼저 구매하신 제품 문제로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구매하신 [주문폭주]스위트티 Sweet T (우머나이저류)는
배송완료일 기준 180일 (6개월) 이내 배송받으셨던 주소지에서 수거하여
고객 과실로 인한 멸실/훼손/파손/고장/오염/침수로 인한 부분 제외 무상 1회 A/S 가능하므로
원활한 처리를 위해 마이페이지-> 주문내역-> 교환 신청을 통해 접수 부탁드리며
상세 A/S 방법 추가 안내드리오니 내용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.
※AS는 본체 이상에 한하여 진행되며 케이블은 소모품으로 AS 보증하지 않습니다.
[A/S 안내]
①상품은 박스 포장 되어 있지 않을 시 수거되지 않으므로
받으셨던 그대로 수거될 수 있도록 박스 포장 부탁드리며
입고 시 빠른 처리될 수 있도록 주문번호 및 A/S 요청사유 메모 동봉 부탁드립니다.
(※비회원 주문건의 경우 주문번호 미기재시 정상 처리 되지않으므로 반드시 주문번호 필수 기재)
② A/S 건은 최초 구매 시 받으신 사은품 및 패키지 박스 포장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.
(※단, 새티스파이어는 상품 패키지 박스가 없을시 A/S 보증 불가합니다.)
③입고 시 불량 여부 미확인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한 멸실/훼손/파손/오염/침수로 인한 고장 확인 시
A/S 처리 불가, 동일 상품 반송으로만 가능하며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사전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.
④마이페이지 내 교환 신청일 기준 1~3 영업일 (주말/공휴일 제외) 이내
관할 지역 담당 롯데택배기사님이 고객님께 연락 후 방문/수거 예정이며
기사님과 연락이 되지 않을 시 수거 지연/취소됨으로 3일 이상 지속 수거 지연시 번거로우시겠지만 재문의 부탁드립니다.
(※수거 접수 시 별도 요청사항 전달이 비대면 수거요청건과 같은 특이사항 발생시 수거 담당 기사님과 조율 바랍니다.)
⑤상품은 받으셨던 주소지에서만 수거 접수 가능하므로 기존 주소지에서 수거가 어려운 경우
고객님께서 별도 택배 발송하셔야 하오니 1:1 게시판으로 타 주소지 수거요청으로 재문의 부탁드리며
수거지는 동일하나 타 주소지로 상품을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
원하시는 재출고 배송지 주소 (주소/성함/연락처)를 1:1 게시판에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(※착불 택배는 자동 반송되며 고객센터 확인 없이 발송시 처리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.)
⑥제품 입고 및 제품 검수까지 다소 시간 소요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 안내드리기 어려운 부분으로 너그러운 시간 양해 부탁드리며
검수 후 제품 이상 확인되어 A/S 진행시 새상품으로 교환 출고되며 이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모모샵이 부담합니다.
(※A/S 진행시 전산상 교환으로 처리되어 검수 완료-상품 출고시 마이페이지->주문내역을 통해 처리상황 확인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